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회사이야기

사무실에서 꽃 보며 일하기

by ♥︎해이나♥︎ 2023. 5. 15.
반응형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며, 어렸을 때는 하지 않던 행동을 하게 된다. 

나에게 생긴 가장 큰 변화 두 가지는 아래와 같다🤔

 

첫번째, 버섯을 먹게 됨, 심지어 넘나 좋아함

두번째, 꽃을 좋아함, 발견하면 사진부터 찍음

 

특히 두번째... 예전에는 비싸고 예쁜 쓰레기라고 부르던 생화가 요즘은 세상 그렇게 예쁠 수가 없다. 그래서 기념일은 아니지만 늘 옆에 꽃을 두고 일하고 싶어서, 꽃 정기구독을 고려하고 있다.

 

인터넷에 꽃 정기구독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꾸까, 꽃집청년들, 데일로즈, 어니스트플라워, 플립플라워, 모이 등 정말 다양한 업체가 나온다. (결정장애...) 일단 체험식으로 도장깨기를 한 후에 가장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꾸까 퐁퐁국화 노무라

 

요즘 이용해보고 있는 업체는 꾸까라는 곳인데, 최초로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곳이라고 한다. 꾸까(Kukka)는 핀란드어로 꽃을 의미하며, 꽃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즐기는 핀란드의 꽃문화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문화로서 널리 전파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나의 입사동기인 디자이너 동료의 추천으로 고사리과 식물인 노무라와 퐁퐁국화를 구입해 보았다. 퐁퐁국화는 동글동글한 꽃 모양이 정말 귀엽고, 노무라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기분이 든다. 수명이 긴 편이라 여름에 두고 보기 좋은 식물이라고 한다.

 

앞으로 여러 꽃 배송 업체를 경험해보고, 기회가 된다면 비교 포스팅도 올리도록 하겠다. 아무튼, 꽃을 보면서 일할 수 있어 행복한 요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