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사무실 휴지통 추천, 비스비바 톡 멀티빈 9L 화이트

by ♥︎해이나♥︎ 2022. 8. 7.
반응형

출근한지 3일째, 귀차니즘이 심한 나는 사무실 쓰레기통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다는 생각을 했다-_-; 개인 자리에 쓰레기통 하나를 두고 모아 두었다가 꽉 차면 한 번에 가자! 이렇게 좋을 수가! 바로 쿠팡 쇼핑 시작! 정말 빠른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예쁜 쓰레기통 하나가 집으로 도착했다. 내가 선택한 쓰레기통은 비스비바 톡 멀티빈 휴지통이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 사무실은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밝은 편이라서 화이트가 더 어울릴 것 같았다.

 

 

여섯 종류의 스티커가 함께 들어 있어서 휴지통을 취향대로 꾸며줄 수도 있다. 

 

 

휴지통 옆에 VISVIVA 브랜드명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었는데 자국이 남지 않게 조심스럽게 떼어 주었다. 

 

 

용량은 9L로 사무실에서 사용할 휴지통으로는 딱 적당한 사이즈라는 생각이 든다. 참고로 10L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면 너비가 맞지 않으니 좀 더 큰 봉투를 사용해야 한다. 규격은 155 * 220 * 330(mm)이다. 

 

 

쓰레기통 밑면에 제품 정보 스티커가 붙어있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바닥면이 평평하지 않거나 기름기가 있는 곳에서 사용할 경우 미끄러질 위험이 있습니다.

2) 강한 충격 및 화기에 주의하십시오.

3) 무리한 힘을 가하면 제품의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뚜껑은 분리가 간편하며 PP 재질로 제작되어서 더러워졌을 때에 물로 씻어내면 된다.

 

 

쓰레기통 뚜껑은 원터치 구조로 되어 있다. 한 번 누르면 닫히고 또 한 번 누르면 열린다. 투입구가 90도로 완전 오픈되어 커다란 쓰레기도 쉽게 버릴 수 있다. 

 

 

특별한 장식이나 색상 없이 그냥 온통 하얀색이다.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더욱 마음에 든다. 

 

 

마음에 드는 스티커 두개를 붙인 후에 사무실에 가져다 두었다. 하얗고 심플한 디자인의 쓰레기통의 사무실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스티커가 없었으면 더 좋았으려나...?) 이렇게 귀차니즘 하나가 해결되었다. 한동안은 사무실에서 사용할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하는 재미로 시간을 보낼 듯 하다. 다음에는 뭘 사지? 유용한 아이템을 발견하면 또 블로그에 소개하도록 하겠다. 쇼핑 만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