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크리스마스 카드 대신, 내 트리를 꾸며줘!

by ♥︎해이나♥︎ 2022. 12. 12.
반응형

회사 동기 친구의 아는 분이 만들었다고 해서 우연히 써본 서비스, 내 트리를 꾸며줘! 

 

내 트리를 꾸며줘

 

카카오 계정, 트위터, 구글 중 한 가지 계정을 선택하고, 사람들에게 보여줄 닉네임만 정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끝난다.

 

내 트리를 꾸며줘 회원가입

 

트리 디자인, 배경, 포인트까지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내 트리를 꾸며줘 커스터마이징

 

마지막으로 받은 메세지 내용과 갯수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할 것인지 여부만 선택하면 나만의 트리 만들기 완료! 

 

내 트리를 꾸며줘 설정

 

이제 내 트리 링크를 복사해서 지인들에게 보내기만 하면 모든 작업(!)이 끝난다. 지인들은 나의 트리에 850자까지 메세지를 남길 수 있는데, 이건 아무때나 열어볼 수는 없고 크리스마스 당일(25일)에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내 트리를 꾸며줘 트리 링크 복사하기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는 누가 글을 작성했는지 닉네임만 볼 수 있다. 왠지 어렸을 적 친구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주고받던 기억도 나고... 세상 로맨틱한 것...😊

 

내 트리를 꾸며줘

 

내 트리를 꾸며줘 덕분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지금이 조금 더 행복해진 것 같다. 간만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서비스를 만나서 많은 분들께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에 남긴다. 

아! 작성을 하고 나면 내가 남긴 것일지라도 내용을 확인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으니 보내기 전에 오탈자 체크는 필수다.

 

https://colormytree.me/2022/01GM28TB8W760FE5C3CNQN0D1V

 

내 트리를 꾸며줘!

🎄친구의 트리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colormytree.me

 

반응형

댓글